본문 바로가기

드라마

tvn 수, 목 드라마 마우스 3회 줄거리 인물관계도 방송시간 재방송

728x90
반응형

tvn 수, 목 드라마 마우스 3회 줄거리 인물관계도 방송시간 재방송

자타 공인 바른 청년이자 동네 순경인 정바름과 어린 시절 살인마에게 부모를 잃고 복수를 향해 달려온 무법 형사 고무치가 사이코패스 중 상위 1퍼센트로 불리는 가장 악랄한 프레데터와 대치 끝, 운명이 송두리째 뒤바뀌는 모습을 그려낸 본격 인간 헌터 추적극

줄거리

고무치는 포도농장 피해자에게서 나치국의 시계가 발견된 것을 파악한다.

프레데터의 소행임을 직감했고 보란 듯 자신을 향해 조롱하는 메시지를 남긴 프레데터의 도발에 분노를 느낀다.

고무치는 지금껏 피해자의 옷을 벗긴 적 없던 프레데터가 나치국의 옷만 벗겼다는 점에서 나치국 교도복에 결정적 증거가 남아있을 거라 추측한다.

정바름은 다른 피해자들과 달리 나치국의 손가락만 십자가를 가리키지 않은 이유에 대해 의구심을 품는다.

대니얼리는 무진 일가족 살인사건 당시 재훈이 혐의 불충분으로 풀려난 점을 이상하게 여기고, 수소문 끝 성요한을 찾아가 “최근 일어난 살인사건들에 대해 긴히 할 말이 있다”고 말한다.

늦은 밤 대니얼리는 불이 꺼진 놀이공원에서 누군가를 기다리고, 관람차 안에서 기습 공격을 당한 후 쓰러진다.

벽면 가득히 살인사건 피해자들의 사진과 관련 뉴스 자료, 헤드헌터의 뉴스 보도물 등이 붙은 성요한의 집 지하실의 섬뜩한 광경이 펼쳐졌었다.

이때 성요한의 집에 청소 인부로 가게 된 봉이 할머니는 우연히 들어가게 된 지하실의 벽에 붙여논 시체 사진이 걸린 것을 목격하고 경악한다.

고무치는 대니얼리 피습 사건을 담당하게 됐고, 대니얼리가 사고를 당한 관람차 안에서 범인의 것으로 추정되는 지퍼가 떨어져 있는 것을 발견한다.

고무치는 대니얼리가 마지막으로 통화한 사람인 성요한을 불러 대면했지만, 성요한은 “친구를 만났다”는 알리바이를 대며 빠져나갔었다.

그리고 집으로 돌아온 성요한은 지하실 벽면에 붙은 사진 중 한 장이 떼어진 것을 알아챘고 곧바로 봉이 할머니를 쫓아 뛰어나간다.

정바름은 응급실에 보관해둔 나치국의 손가락이 남의 것과 뒤바뀌었다는 사실을 고무치에게 전하고, 고무치는 프레데터의 시그니처인 십자가를 떠올리며 정바름과 구치소에 위치한 간이 성당을 찾았다.

프레데터는 십자가와 가장 가까운 성당 옥상에 갈갈이 찢긴 나치국의 교도관복을 십자 모양으로 전열한 뒤 정중앙에 피 묻은 흉기를 꽂아놓은 데 이어, 나치국의 진짜 손가락을 신부님이 미사를 위해 준비한 포도주 안에 넣어두었다.

그리고 정바름은 뒤늦게 봉이 할머니의 부재중 전화를 확인한뒤 동네로 뛰어갔고 피를 흘린 채 정신을 잃고 쓰러져 있는 봉이 할머니를 발견한다.

이때 누군가 뛰어가는 인기척을 들은 정바름과 검은 우비를 쓴 사내가 굵은 장대비 속 격렬한 추격전을 벌이고, 이때 달려오는 승용차에 부딪힌 정바름은 자신을 둘러싼 인파 속 싸늘한 눈빛으로 내려다보는 성요한을 발견하지만 정신을 잃는다.

오봉이는 과거 성폭행범에게 불의의 피해를 입은 후 극심한 트라우마에 시달리다가, 고무치를 찾아가 살인의뢰까지 한 안타까운 과거가 밝혀진다.

또한 저수지에 투신하려던 송수정의 모친을 가까스로 살려내 응급실에 데리고 온 최홍주는 송수정을 살인마에게 유인한 후 두려움에 떨던 어린 소녀였다.

그리고 자신을 찾아와 두렵다고 말하는 성요한을 위로하며 챙겨주는 각별한 사이였다.

방송시간

tvn 수, 목 드라마 오후 10시 30분에 방송 됩니다.

 

재방송

 

인물관계도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