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미실크림 1% 효능 부작용 주의사항 사용법에 대해 알아봅시다~^^
라미실크림 1% 효능 부작용 주의사항 사용법에 대해 알아봅시다~^^
성분에는 테르비나핀염산염 10mg/g 가 들어 있습니다.
저장법은 실온, 기밀용기에 저장하면 됩니다.
효능에는 족부백선, 고부백선, 체부백선, 피부칸디자증 등에 효과가 있습니다.
1일 1~2회 질환부위에 바르면 됩니다.
족부백선 1일 1회 1주일, 발가락사이 족부백선, 무좀, 발맥선증 1일 2회 1주
체부백선, 고부백선, 피부칸디다증 1~2주 어루러기 2주 사용하면 됩니다.
약을 사용하기 전에 질환부위를 깨끗이 씻고 완전히 건조 시킨후, 질환부위 및 그 주변에 얇게 펴 문지르면서 바르면 됩니다.
밤에 바를때에는 유방하, 발가락사이, 엉덩이사이, 서해부 등 바른부위에 거즈로 덮어도 됩니다.
불규칙한 사용 조기 투약 중디시 재발할수 있습니다. 증상이 개선되지 않으면 전문의와 상의해야 합니다.
주의사항은
성분에 과민반응이나 그병력이 있는 사람, 임산부, 임신 가능성이 있는 사람. 수유부, 소아는 이약을 사용하면 안됩니다.
과도한 자극이 나타나거나 심해질경우, 발진을 동반한 과민반응, 가려움, 피부 벗겨짐, 자극감, 색소침착이상, 화끔거림, 붉은 반점, 딱지 등과 같은
현상이 일어날시 사용을 중단하고 전문의와 상의해야 합니다.
면역계장애 과민반응은 빈도불명, 눈장애 드물게, 피부 및 피하 조직 장애(벗겨짐, 가려움)는 흔하게 딱지, 피부질환,. 붉은반점, 화끈러림 등 흔하지암ㅎ게
피부건조, 피부염, 습진 드물게, 발진 빈도불명, 통증 적용부위 자극 흔하지 않게 상태악화, 드물게 발생한다는 시판후 조사에 근거 합니다.
전문의 지시없이 밀봉붕대법이나 포장법을 사용하면 안됩니다.
약에 반응이 나타나지 않을경우 진균학적인 검사를 하며 다른 균에 의한 감염 여부를 확인헤야 합니다.
산성에서 칸디다균의 증식이 잘되므로 산성비누는 사용하지 않습니다.
이약을 먹으면 안됩니다. 안과용으로 사용하지 않습니다. 실수로 눈에 들어갔을 경우 균에 감염될수 있으므로 흐르는 물에 깨끗이 씻어 내야 합니다.
손톱, 두피, 입주위 등에 사용하면 안됩니다. 동물실험에 의해 약한 광독성이 있다는 보고가 있습니다.
갈라짐과 짓무름에 사용시 주의해야 합니다.
용법, 용량에 맞게 사용해야 합니다.
저장시 주의사항은 어린이 손에 닿지 않고 원래용기에 보관하며, 뚜껑을 꼭 닫아 보관하면 됩니다.
오늘도 건강한 하루 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