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 화 드라마 청춘기록 15회~ 마지막회 줄거리
월. 화 드라마 청춘기록 15회~ 마지막회 줄거리
무료다시보기
드라마 예능 미드 등 무료로 볼수 있는 곳
드라마 예능 미드 등 무료로 볼수 있는 곳 드라마, 예능 놓친 방송 무료로 다시볼수 있는 사이트를 소개 합니다. 링크티비 드라마 다시보기 링크티비 (Link TV) - 공식 사이트 최신영화 다시
ghkfusdl.tistory.com
안정하(박소담)는 사혜준에게 이별을 고했다.
사랑이란 말보단 서로에게 미안함이 습관이 돼 버린 관계를 그만하겠다는 것이다.
정하는 버거운 사랑을 끝내기로 했고, 혜준은 그의 아픔을 곱씹으며 오열했다.
혜준이 유명세를 얻기 시작하면서 시작된 균열의 정점엔 열애 기사가 있었다.
혜준과 열애 소식이 알려진 후 안정하의 SNS는 악성 댓글로 도배 됐고, 열애 사실을 폭로한 김수만 기자(배윤경)는 또 다른 먹잇감을 쫓아 안정하를 찾아왔다.
혜준과의 관계를 캐묻는 기자에게 안정하는 "동갑내기 친구이지, 사귀지는 않는다"고 말했다.
매니저 이민재(신동미)도 '사실무근'이라는 반박기사를 배포하며 상황을 수습하려고 했다.
이 사실을 안 혜준은 이민재를 찾아가 자신은 물론, 정하의 의사를 물어보고 진행한 거냐며 불만을 표했다.
자신을 위한 행동이었다는 것을 알지만, 혜준의 입장에선 정하를 보호하는 것이 제일 우선이었기 때문이다.
![]() |
![]() |
혜준은 이번 일로 상처받았을 정하를 위해 이벤트를 준비했다.
변치 않은 사랑을 약속하듯, 행복했던 순간들을 그림으로 남기며 단 하나뿐인 신발을 선물한다.
정하는 선물에 담긴 혜준의 진심을 알았지만, 혜준과 만나서 경제적으로 이득을 보겠다며 속물적인 생각을 하는 엄마의 말에 또 한 번 상처를 받는다.
계속된 구설수에 혜준이 출연하는 드라마에도 문제가 생긴다.
시청률 하락에 현장 분위기는 싸늘했고, 광고회사에서도 난색을 보였다.
나아지지 않는 상황에 이민재는 혜준에게 문자를 공개하자고 했지만, 아직 참을 수 있다며 소신을 지키고자 했다.
지칠 대로 지친 혜준은 이번 작품 끝내고 쉬겠다는 의사를 전한다.
흔들리지 않는 강철 멘탈이라는 매니저 치영(김민철 )의 말에 혜준은 "눈에 보이는 게 다가 아니야. 밤마다 우니까 낮엔 웃는 거야"라고 꿈을 이루고도 행복할 수 없는 혜준의 현실이 안타까워한다.
힘겨운 시간을 버티고 버티던 사혜준과 안정하는 결국 이별한다.
“나 만나면서 미안하다 몇 번 말한 줄 알아?”라는 물음에 혜준은 미안하다는 말밖에 할 수 없었다.
혜준이 그 누구보다 힘들다는 알기에 안정하는 헤어지자 했고, 혜준은 잡을 수 없었다.
정하의 이별 통보에 혜준은 외로움과 무력감을 느낀다.
사랑하는 사람조차 지킬 수 없는 상황이 그를 아프게 했다.
그럼에도 사혜준은 다시 일어섰다. 아픔을 곱씹으며 숨죽여 오열하던 사혜준은 결심한 듯 정하를 다시 찾았다. "나 너랑 못 헤어져"라며 사혜준은 정하에게 말한다.
해효는 해병대를 가기 전 정하를 만나고 엄마에게 편지를 남기고 떠난다.
![]() |
![]() |
혜준은 라방을 켜서 팬들에게 군입대 소식을 알리고 군입대를 하게 된다.
2년뒤 혜준과 해효는 모두 제대를 하고
촬영장에서 혜준과 정하는 우연히 만나 서로의 안부를 물어보며 청춘기록은 끝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