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드라마

SBS 금, 토 드라마 펜트하우스 시즌2 9회 줄거리 인물관계도 방송시간 재방송

728x90
반응형

SBS 금, 토 드라마 펜트하우스 시즌2 8회 줄거리 인물관계도 방송시간 재방송

채워질 수 없는 일그러진 욕망으로 집값 1번지, 교육 1번지에서 벌이는 서스펜스 복수극! 자식을 지키기 위해 악녀가 될 수밖에 없었던 여자들의 연대와 복수를 그린 이야기!

줄거리

천서진은 하은별의 목걸이를 찾으려 펜트하우스를 뒤진다.

하지만 주단태에게 발각된다.

주단태는 천서진과 하윤철이 하은별의 기억을 지운 사실까지 들먹이며 천서진의 목을 점점 조인다.

이후 천서진은 하윤철에게 맘에 없는 모진 말을 내뱉으며 하은별과 무조건 결혼식 전에 떠나라고 소리치며 눈물을 흘린다.

천서진은 청아재단 이사장 해임 찬반투표에서 극적으로 과반수 표를 얻어내며 이사장 자리를 지켜낸다.

아버지 천명수가 생전에 이사진들에게 천서진에게 힘을 실어달라고 부탁을 했었던 것이 밝혀지고, 이에 천서진은 죄책감에 오열한다.

 

자신을 구한 로건리와 대면하게 된 나애교는 로건리가 2년 전 통화를 언급하자 그런 적이 없다고 화를 냈고, 로건리가 2년 전 나애교와의 통화 녹취를 들려주자 “홧김에 그럴 수도 있는 거 아니야?”라며 “두 번 다시 나 찾아오지 마라”고 경고한다.

이때 오윤희가 나애교에게 아들 주석훈과의 통화를 들려준 후 “석훈이, 석경이 내가 만나게 해줄게”라고 제안한다.

흔들리는 눈빛을 드리우던 나애교는 이내 돌변하면서 “남의 가정사에 대해서 함부로 얘기하지 마”라고 말한 뒤 떠난다.

그러나 얼마 후 오윤희를 찾아간 나애교는 주석훈, 주석경을 멀리서 지켜보며 눈물을 훔쳤고, 심지어 나애교가 샤워를 하는 도중 짧은 단발 가발이 벗겨지고 나비문신이 없어진다.

배로나의 산소호흡기 연결장치를 해제한 범인이 주단태임이 드러난다.

하윤철과 은별은 떠나려 공항으로 가던중 하윤철은 배로나 살인사건 용이자로 잡혀간다.

천서진은 자신을 버리지 말아 달라는 하은별의 부탁을 뒤로하고 결혼식을 강행한다.

그러나 결혼식이 진행되던 사이, 하은별과 공항으로 향하던 하윤철이 주단태의 계략으로 배로나 살인사건 용의자로 긴급 체포됐고, 주석훈의 도움으로 오토바이를 타고 다시 집으로 향하던 하은별은 급정지 도중 머리에 강한 충격을 받고는 배로나 추락 당시의 모든 상황을 떠올리게 된다.

자신이 배로나를 해친 사실을 알게 된 하은별이 경악한 데 이어, 많은 사람들의 축하를 받으며 주단태 옆에 선 천서진이 “너무 늦게 알아버려서 미안해. 사랑했어 하윤철”이라고 눈물을 흘린다.

 

 

재방송

방송시간

SBS 금, 토 드라마 오후 10시 방송 됩니다.

인물관계도

구글이미지

 

728x90
반응형